의견.png

디레거시

해시넷
(델리거시에서 넘어옴)
이동: 둘러보기, 검색
디레거시(Délegacy)
디레거시(Délegacy)
퍼플스완(Purple Swan)

디레거시(Délegacy)는 블록체인 기반의 공증 시스템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토큰포스트퍼플스완(Purple Swan) 팀이 진행하고 있다.

개요[편집]

디레거시는 "Decentralized Legacy"라는 뜻으로 가장 앞서있는 블록체인 공증 시스템을 제공한다. 디레거시 블록체인 공증은 온-체인 도메인 네이밍 시스템을 이용하여 브랜딩을 할 수 있으며, 자산의 상태가 바뀜에 따라 업데이트(수리, 업그레이드 등)될 수 있다. 또한, 자산의 소유자가 바뀜에 따라 소유권도 양도할 수 있으며, 자산이 공동소유라면 공증 또한 공동으로 소유할 수 있다. 그리고 제삼자의 토큰이 공증에 첨부되면 이것을 제삼자 인증으로도 간주할 수 있다.

활용[편집]

  • Decentralized People's Awards 2019
Decentralized People's Awards 2019블록체인미디어연합, 토큰포스트, 이코노타임즈, 코인리더스가 주최하는 행사이다. 2019년 12월 20일 (금) 오후 4시부터 저녁 9시까지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서울 셀레나홀 7층에서 개최된다. Decentralized People's Awards 2019 Recognition on Chain. 블록체인 산업에 대한 여러분들의 헌신과 기여를 기념한다. 토큰포스트는 블록체인 기술 개발과 혁신에 기여한 개인 및 기업의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Decentralized People's Awards (DPA) 2019를 주최했다. 토큰포스트는 심사위원 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블록체인 플랫폼 디레거시 블록체인 공중 솔루션을 이용해 (NEM) 블록체인 상에 각 심사위원의 이름과 직책을 기록했다. 블록체인에 기록된 내역은 DPA 홈페이지 심사위원 명단의 'on chain' 부분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의견.png 이 디레거시 문서는 블록체인 서비스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