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png

정금산

해시넷
(지엠 정에서 넘어옴)
이동: 둘러보기, 검색
정금산(GM Chung) 대표이사
디스프레드(DeSpread)
믹스마블(Mixmarvel)

정금산 또는 지엠 정(GM Chung)은 매우 민감한 블록체인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인 디스프레드(DeSpread)의 대표이사이다.

개요[편집]

지엠 정은 현재 매우 민감한 블록체인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인 디스프레드(DeSpread)의 대표이사이다. 그는 국민대학교 산림환경시스템학과 학사 졸업한 후, 2018년 4월에 엘프(Aelf)의 콘텐츠 및 커뮤니티 매니저로 일하다가, 2019년 3월 노더(Noder)의 칼럼니스트를 거쳐 현재 디스프레드(Despread) 대표이사와 믹스마블(Mix Marvel) 운영책임자로 활동하고 있다.

학력[편집]

경력[편집]

  • 2018년 04월 ~ 2019년 01월 : 엘프(Aelf) 한국 콘텐츠 및 커뮤니티 매니저
  • 2019년 03월 ~ 현재 : 노더(Noder) 칼럼니스트
  • 2019년 07월 ~ 현재 : 디스프레드(Despread) 대표이사
  • 2019년 07월 ~ 현재 : 믹스마블(Mix Marvel) 운영책임자

주요 활동[편집]

디스프레드[편집]

디스프레드는 2019년에 설립되었으며, 대표는 지엠 정(GM Chung)이다. 지엠 정 대표는 자신을 젊고 패기 있는 국민연합 블록체인 스페셜리스트라고 표현하며,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위한 생태계 건축 전문가이다. 본사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해있는 비상장 기업으로 업계는 인터넷이고, 핵심적인 블록체인 프로젝트 관리 회사이다. 디스프레드의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디스프레드의 로고와 함께 "한국 시장을 전문으로 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위한 생태계 건축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고, 한국 블록체인 시장의 트랜드에 매우 민감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라는 문구가 나온다. 디스프레드의 전문 분야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성장이다.

믹스마블[편집]

믹스마블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으로 글로벌 플레이어들과 개발자들이 만든 대규모 3D 가상 세계로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과 편집 프로그램을 통해 개개인이 자기만의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출시된 제품으로는 하이퍼 드래곤즈, 하이퍼 스네이크 등이 있다. 믹스마블이 개발한 게임들은 현재 이더리움, 트론, 온톨로지 블록체인 생태계 내에서 모두 1위를 기록하였다. 믹스마블은 글로벌 블록체인 기반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모두가 게임을 즐기며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가치 네트워크(Value Network)를 통해 제작자, 플레이어, 게임 콘텐츠들을 연결시켜 준다. 로켓 프로토콜(Rocket Protocl)이라는 레이어2 솔루션의 성공을 바탕으로, 믹스마블은 블록체인 게임의 대량채택(mass adoption)을 주도하고 있다. 믹스마블이 개발한 배틀로얄 스타일의 게임, 하이퍼 스네이크스(Hyper Snakes)는 트론, 온톨로지, 이더리움, 이오스 등의 주요 퍼블릭 블록체인에서 가장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이다.

믹스마블은 전 세계에서 저명한 투자자들과 파트너들이 지원해주고 있는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믹스마블의 투자자들은 믹스랩스(MIX Labs), 온톨로지 글로벌캐피털(Ontology Global Capital), 아임토큰벤처스(imToken Ventures), 해시키캐피탈(Hash Key Capital) 등이 있다. 믹스마블의 파트너들은 퍼블릭 블록체인으로 트론, 온톨로지가 있다. 아임토큰월렛도 믹스마블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또 다른 파트너인 콘텐토스(Contentos)는 6,000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1]

각주[편집]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의견.png 이 정금산 문서는 블록체인 개발업체 경영자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