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 | 기여 | 계정 만들기 | 로그인 메뉴

바뀜

이동: 둘러보기, 검색

토다 네트워크

8 바이트 제거됨, 2020년 1월 23일 (목) 11:31
잔글
특징
* 온 체인 확장 성 : 블록체인은 TODA 프로토콜에 배치하여 확장 할 수 있는 오프체인 채널을 구축하지 않고도 보안, 효율성, 기밀성 및 확장성의 이점을 얻을 수 있지만, 일부 사용 사례에서는 유용 할 수 있다.
==특징==
​​* TODA / IP에 구축 된 기술은 설치하는 데 30 초 미만이 소요되며 서버, 광부,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또는 타사에 의존하지 않는다.
* 장치는 네트워크 전체에 지리적으로 분산되어 있어야하며 정적 인 상태가 아니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누군가 빛의 속도보다 빠르게 네트워크를 알아 내고 다른 사람이 해당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네트워크에 대한 참여가 제한된다.
* 모든 시스템은 예외 없이 공격이 가능하다. TODA / IP로 구축 된 시스템을 공격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아직은 알려지지 않았다.
* 현명한 계약 체결과 거래는 순식간에 이루어지며 60초 이내에 최종성이 확인된다. (불확실성과 불변성)
* 설계에 의한 상호 운용성, 상호 의존성이 없는 교차 블록체인 p2p형식이다.
* 사용자 중심 디자인이며 원장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구현시 디자인에 의한 기밀성과 프라이버시의 이점이 있다. 기밀 또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계층을 추가해야 하는 것은 대부분의 시스템과 반대된다. 토다는 다른 방법이다. 사물을 공개하기 위해 레이어를 추가 할 수 있지만 반드시 그럴 필요는 없다.
==연혁==
편집
2,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