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수요청.png검수요청.png

451리서치

해시넷
(451 리서치에서 넘어옴)
이동: 둘러보기, 검색
451리서치(451research)로고
451리서치(451research)로고와 글자

451리서치(451research)는 기술 혁신과 시장 혼란에 중점을 둔 선도적인 정보 기술 연구 및 451그룹의 자문 회사이다. 전 세계에 100명 이상의 분석가를 보유하고 있어, 기술 및 서비스 제공 업체, IT 리더 및 재무 전문가가 시장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 중심 통찰력을 제공한다.

개요[편집]

451리서치는 기술 혁신과 시장 혼란에 중점을 둔 선도적인 정보 기술 연구 및 자문 회사이다. 기술 혁신과 시장 혼란에 중점을 두고 디지털 경제의 리더에게 필수적인 통찰력을 제공하고, 100명 이상의 분석가와 컨설턴트가 신디케이트 된 연구 및 데이터, 자문 및 시장 진출 서비스, 실시간 이벤트의 조합을 통해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고객 조직에 필수적인 통찰력을 제공한다. 451리서치 분석가들은 클라우드 컴퓨팅, 데이터 센터 기술 및 이동성과 같은 새로운 기술 분야를 다루며, 공급 업체, 투자자,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최종 사용자 조직의 회사 고객은 전략적 및 전술적 의사 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2000년에 설립되어 뉴욕에 본사를 둔 451리서치에 의존한다.

451리서치는 전 세계에 100명 이상의 분석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분석가는 신흥 기술 부문에서 혁신의 경쟁 역학에 대한 중요하고시기 적절한 통찰을 제공하는데, 구글 애널리틱스 팀은 최근 몇 년 동안 크게 성장했으며 리서치 대시 보드에 참여할 올바른 애널리스트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으며, 새로운 도구를 사용하면 적용 범위, 지리적 초점 및 위치별로 분석가를 찾을 수 있다. [1]

주요인물[편집]

  • 마틴 맥카시(Martin McCarthy) : 451리서치의 최고 경영자이다. 2001년 6월부터 451그룹의 CEO로 재직했고, 2001년 10월에는 영국에 기반을 둔 금융 후원자로부터 회사를 매입 할 때 관리팀을 이끌었다. 1998년 마지막 운영 회사인 IDD 기업 LP를 다우 존스 & 컴퍼니에 매각했다.
  • 앨런 엘 러블(Alan Elworthy) : 최고 수익 책임자이다. 회사의 영업, 마케팅, 클라이언트 서비스 및 이벤트 조직을 감독하고 모든 451리서치 제품 또는 서비스의 글로벌 매출을 책임지고 있다. 451리서치에서 10년 이상 동안 모든 주요 고객 부문에서 중요한 상업관계 개발을 주도했다.
  • 브렛 아즈마(Brett Azuma) : 수석 리서치 부사장 겸 연구 책임자이다. 회사의 분석가 팀을 위한 리더십, 방향 및 운영관리 기능을 제공하며, 혁신에 중점을 두어 451리서치가 계속 통찰력을 갖추도록 하는 연구 아젠다, 분석가 프로세스 감독이 포함된다.
  • 키란 샤(Kiran Shah) : 451리서치의 전문 서비스 사업부 글로벌 책임자로 451 연구 자문을 이끌고 있다. 그는 451그룹에 합류하기 전에 전략 자문, 애플리케이션 개발, 시스템 통합을 제공하는 기술 컨설팅 회사인 링컨 피크 파트너의 공동 창립자이자 관리 파트너이다.
  • 리사 코디(Lisa Cody) : 최고 재무 책임자이다. 이 직책을 맡기 전에는 MLR 홀딩스의 최고 재무 책임자(CEO)였으며, 기사 라이더 및 몽고메리 신문을 비롯한 여러 미디어 회사에서 고위 재무 역할을 수행했다.

특징[편집]

연구채널[편집]

451리서치는 정보 기술을 방해하고 발전시키는 기술, 서비스 및 회사를 분석한다. 검증된 연구 방법론과 100명 이상의 분석가 팀을 활용하여 실행 가능한 데이터와 통찰력을 창출하여 에지에서 코어까지 디지털 인프라를 구현, 발명 및 투자하는 데 도움을 주며, 연구는 IT 혁신을 이끄는 일반적인 문제와 일치하는 9개의 채널로 구성된다.

응용 인프라 및 DevOps

응용 인프라 및 DevOps 채널은 이러한 관점을 조성하고 이 새로운 환경의 운영 방식과 환경 내에서 승리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구성되었으며, 접선 기술과 시장에서 리더가 새로운 IT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상호 운용 및 수렴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폭넓은 사고가 필요하다.

클라우드 변환

클라우드 호스팅, 아웃소싱, 시스템 통합, 통신, 배포 및 기술 공급 업체의 세계가 이 기회에 수렴하고 있으며, 이러한 시장 참여자들은 자신을 재발명해야 된다. 클라우드 변환 채널은 또한 클라우드 기술로 업계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이 기회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그리고 이러한 변화의 일부로 어떤 투자 기회가 제공될지를 추적한다.

고객 경험 및 상거래

고객 경험 및 상거래 채널은 비즈니스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디지털 혁신의 여러 측면을 다루고, 비즈니스가 디지털화에서 진정한 전환으로 전환함에 따라 직원, 고객 및 파트너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기술 및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데이터, AI 및 분석

데이터, API 및 분석 채널은 사람의 의사결정 및 인공지능의 혁신과 혼란을 유발하는 트렌드와 기업이 경쟁우위를 추구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채택한 기술에 대한 명확한 관점을 제공한다. 데이터 과학 및 분석, 기계 학습, 딥러닝, 이 포함되며, 관계형과 비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와 같은 데이터 플랫폼, 데이터 웨어하우징이다.

데이터센터 서비스 및 인프라

데이터센터 서비스 및 인프라 채널은 용량, 활용률은 중요하고 탄력적이며, 효율적인 데이터 센터를 구축 및 관리하는 회사에서 사용하는 제품, 기술, 전략 및 트렌드와 같은 중요한 지표를 다루는 연구를 통해 글로벌 데이터 센터 시장에 중점을 둔다.

정보보안

정보보안 채널은 고급 위협 방어, 엔드 포인트 보호, 클라우드 보안, 보안 분석 및 인텔리전스, 데이터 보호, 신원, 액세스의 떠오르는 트렌드 등의 영역에 중점을 두고 조직이 계속 증가하는 위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배포하는 기술을 다룬다. 고위 보안 실무자와 벤더 및 투자자를 목표로 조치한다.

사물인터넷

사물인터넷(IOT) 채널은 센서, 연결된 기계 및 기타 스마트 장치가 인터넷과 개인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생성 및 배포하는 새로운 기술 패러다임에 중점을 둔다.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데이터 분석, 이동성, 보안,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기술을 포함하여 451리서치의 통찰력을 통합하여 사물인터넷의 초기 채택 및 입증 가능한 이점에 대한 엔터프라이즈 중심의 관점을 제공한다.

관리 서비스 및 호스팅

관리 서비스, 호스팅 채널은 글로벌 관리 서비스 및 호스팅 시장에 중점을 둔다. IT 관리 서비스 제공 업체, 웹과 응용프로그램 호스팅 회사 및 콘텐츠 제공 네트워크를 추적하는데 여기에는 서비스 범위, 시장규모, M & A 활동은 이러한 경쟁 업체의 전략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포함된다. 관리 서비스 및 호스팅 채계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인력 새 산성 및 준수

인력 새 산성 및 준수 규정 채널은 협업 작업의 미래를 형성하는 기술에 배치, 제공, 투자하는 사람들에게 시장 통찰력 및 전략적 조언을 제공한다. 리서치 아젠다의 핵심 주제는 인력 도구가 더욱 통합되고 지능적이며 사회적이다. 이는 기업이 워크 플로와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한 사고방식을 재정의하는 것이다.[1]

4시각[편집]

기술 분석가 및 자문 회사인 451리서치는 향후 10년 동안 전체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환경을 재구성할 혁신의 힘을 자세히 설명하는 보고서인 4시각(4Sight)을 발표했다. 4시각은 고객이 업계의 모든 측면에서 진행 중인 깊이 있는 기술 변화를 보다 잘 계획, 이해 및 활용하도록 청사진을 설계하여 회사의 연구 계획을 뒷받침하고 데이터 제품, 연구 및 서비스를 안내할 것이며, 기술 업계의 뛰어난 혁신을 인정하는 새로운 분석가 주도 451프로그램인 파이어스타터를 발표했다. 4시각은 세계를 변화시키고 있는 디지털 혁명이 단기, 중기 및 장기적으로 기술 산업과 더 넓은 비즈니스 세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비전을 제공하며, 4시각의 핵심은 회사가 모든 변형 전략의 원동력으로 보는 4가지 주요 상호 관련 테마를 식별하는 것이다.

  1. 상황별 경험 : 풍부한 실시간 정보 소스로 보강된 고객과 조직 간의 상호 작용은 올바른 형식으로 적시에 전달되어 마찰이 없고 경험과 같은 기술에 의해 강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모바일 기기, 기계학습 및 클라우드
  2. 보이지 않는 인프라 : 최신 디지털 조직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IT 및 통신 인프라의 발전으로 기술 소비자는 기본 물리적 인프라에 대한 구체적인 지식 없이도 디지털 서비스를 간단하고 원활하며, 자동화된 방식으로 조립, 액세스 및 지불할 수 있다.
  3. 퍼베이시브 인텔리전스 : 휴먼 및 인공지능을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워크 플로우, 시스템, 장치 및 컴퓨팅 시스템 인프라에 주입하는 등 비즈니스 의사 결정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자체의 핵심 운영 애플리케이션을 유도하기 위해 데이터 및 분석의 사용증가.
  4. 보편적 위험 : IT의 위험인 디지털 혁신의 현실은 운영 영역에 크게 국한되며, 기술이 일상생활의 거의 모든 측면에 점차 퍼져 감에 따라 사이버 위협의 결과이다.[2]

4시각은 포트폴리오의 비상 관리를 측정하고 벤치마킹하는 자산 관리 도구이다. 개인, 재산 또는 환경에 대한 부상 위험을 해결하며 임차인의 사업 연속성 계획에 중요하며, 첫 번째 단계는 시설에 대한 외부 위협을 평가하는 것이다. 모든 건물이 동일한 위협에 직면하는 것은 아니어서 일부는 보안 문제가 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주요한 위협은 정전이나 홍수 또는 겨울 폭풍과 같은 자연재해와 같은 기술적 장애일 수 있고, 위협 평가의 목적은 주어진 위험이 우선 순위가 높은지 낮은지에 따라 등급에 적절한 가중치를 부여하는 것이다. 두 번째 단계는 긴급 관리의 기둥을 나타내는 4가지 모듈 완화, 대비, 대응 및 복구를 완성하는 것이다. 4시각의 결과는 개별 건물에 대한 보고서와 포트폴리오에 대한 요약 보고서에서 4시각은 비상 관리 시스템의 점수를 매기고 성과를 강조 표시하고 개선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보고서를 생성하며, 사용자에게 친숙하며 온라인으로 완료하는 데 약 1시간이 걸린다.[3]

451파이어스타터
451리서치 2019 파이어스타터

451파이어스타터 기술 산업은 혁신을 기반으로 한다. 451파이어스타터 상 프로그램은 전 세계 IT 업계에서 탁월한 혁신을 인정하기 위해 전문가 분석팀이 만들었으며, 수상자는 분기별로 선정되며 우리가 상호 작용하는 회사의 전체 생태계에서 도출된다. 선택의 유일한 기준은 회사의 제품 또는 접근 방식이 분석가에게 시장을 방해 할 수 있는 잠재력을 심어주는 것으로, 채울 할당량이 없으며 클라이언트 상태와 관계없이 선택할 수 있다. 2018년에 도입되어 분기별로 수여 되는 독점 분석가 주도의 파이어스타터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 및 시장 전문가팀은 원산지와 관계없이 분석가 팀에 감동을 주는 단순하면서도 엄격한 기준을 바탕으로 탁월한 혁신을 인정할 수밖에 없으며, 기술 혁신과 비전의 결과로 새로운 시장이나 기존 시장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는 회사의 잠재력을 바탕으로 수상이 이루어진다. 처음 1년 동안 451파이어스타터 프로그램의 성공과 업계 인정은 451리서치 분석 팀에게 흥미롭고 보람 있는 경험이었고, 혁신은 계속해서 정보 기술 산업의 원동력이며, 451파이어스타터 상을 수상한 최신 코호트를 통행이 혁신을 인정하였다.[1]

각주[편집]

  1. 1.0 1.1 1.2 451리서치 공식 홈페이지 - https://451research.com
  2. ANASIA D' MELLO, 〈새로운 451 리서치 보고서, 향후 10 년간 기술 산업을 주도하는 4 가지 세력〉, 《사물인터넷 뉴스》, 2018-09-26
  3. * 4시그 공식 홈페이지 - https://jll4sight.com/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검수요청.png검수요청.png 이 451리서치 문서는 블록체인 지원기관에 관한 글로서 검토가 필요합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문서 내용을 검토·수정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