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피아 편집하기

이동: 둘러보기, 검색

경고: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편집을 하면 IP 주소가 공개되게 됩니다.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생성하면 편집자가 아이디(ID)으로 기록되고,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편집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저장해주세요.
최신판 당신의 편집
36번째 줄: 36번째 줄:
  
 
== 주요 인물 ==
 
== 주요 인물 ==
* '''[[이판정]]''' : 웹 인터넷이 열릴 때 영문도메인네임 등록 캠페인을(1996년,서울신문)시작한 ㈜넷피아의 대표이사이다.  
+
* '''[[이판정]]''' : 한국 최초로 도메인네임 등록 캠페인을 (1996년,서울신문)시작한 ㈜넷피아의 대표이사이다. 1964년 경남 의령 출생으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법학과 재학중 1995년 ㈜넷피아(Netpia)를 창업했으며, 1997년 신 산업인(새로운 카테고리) 인류의 3대 자동교환시스템인 모국어 기반 인터넷주소(자국어도메인)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일명, '브랜드네임 자동교환 시스템'인 자국어 인터넷 주소 시스템(NLIA:Native Language Internet Address)을 세계 최초로 개발 후 지금까지 95개국 자국어 인터넷주소 글로벌 아키텍처를 설계하고 각국에 보급하고 있다.
1964년 경남 의령 출생으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법학과 재학중 1995년 ㈜넷피아(Netpia)를 창업했다,  
 
대한민국 최초의 새로운 카테고리 산업인 자국어인터넷주소라는 신 산업 개척자다.
 
1997년 모국어 기반 인터넷주소(자국어도메인)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일명; '브랜드네임 자동교환 시스템'인 자국어 인터넷 주소 시스템(NLIA:Native Language Internet Address)을 세계 최초로 개발 후 지금까지 95개국 자국어 인터넷주소 글로벌 아키텍처를 설계하고 각국에 보급하고 있다.
 
넷피아가 개발한 브랜드네임 자동교환시스템<95개국어 자국어 인터넷주소;NLIA>은 인류의 3대 자동교환시스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전 인류에게 ‘공공재를 민간기업이 공급하는 나라가 선진국’ 이라는 그의 신념처럼 미래 전 인류의 인터넷주소인 95개국어 모국어도메인을 개발 전 인류에게 보급중이다.  
+
대한민국 최초의 글로벌 헤게모니산업(새로운 카테고리 산업)인 신 산업 개척자다.
 +
전 인류에게 ‘공공재를 민간기업이 공급하는 나라가 선진국’ 이라는 그의 신념처럼 대한민국 최초로 95개국어 모국어도메인 이라는 대한민국 최초의 신 산업을 개척하며, 글로벌 인터넷 전쟁(모든 기업의 고객 지키기 인터넷1,2,3차 대전; <'인터넷난중일기'>,<EU DMA>,<'DOJ법정' 증거>-구글이 애플 등에 브랜드네임을 포함한 트래픽 매매 비용으로 연간 34조 원 지급-애플 등의 영업 외 수익)을 각국과 함께 치루고 있는 대한민국 신 산업 개척의 리더다.
  
전화번호 주소가 112억 개로 전 세계 인구의 약 1.5배이듯, 인터넷 주소도 전화번호 주소의 약 2배인 220억개는 되어야 한다며, '독립된 주소의 총량은 경제 활성화 지표', 독립된 인터넷주소가 전 인구의 50%(약40억개) 이상이 될 때 제3차산업분류 다음의 <새로운 일자리가 대거 늘어나고 소득수준이 증가하는> 차기산업 분류인 '제4차 산업 분류'<[제4차산업분류]
+
전화번호 주소가 112억 개로 전 세계 인구의 약 1.5배이듯, 인터넷 주소도 전화번호 주소의 약 2배인 220억개는 되어야 한다며, '독립된 주소의 총량은 경제 활성화 지표', 독립된 인터넷주소가 전 인구의 50%(약40억개) 이상이 될 때 제3차산업분류 다음의 산업 분류인 '제4차 산업 분류'<[제4차산업분류]
https://circleid.com/posts/20200928-we-already-are-in-the-quaternary-industrial-era> 가 열림을 전 세계에 주장하고 있으며, 제4차 산업 분류의 생산요소는 토지 노동 자본인 전통적 생산 3요소에 인터넷을 더하여 생산 4요소<토지,노동,자본,인터넷>를 주장한다.  
+
https://circleid.com/posts/20200928-we-already-are-in-the-quaternary-industrial-era> 가 열림을 세계 주장하고 있으며, 제4차 산업 분류의 정의와 토지 노동 자본인 전통적 생산 3요소를 토지, 노동, 자본, 인터넷, 생산 4요소를 주장한다.
 
+
EU DMA가 지정을 한 게이트키퍼의 모든 기업 고객 훔치기 등 인터넷을 통한 경제 왜곡, 시장질서 교란행위가 없었다면, 인류는 이미 일자리와 소득 수준이 높은 제4차산업분류로 산업이 이동 되었을 것 이라며, 게이트키퍼의 모든 기업 브랜드네임 고객 트래픽 인터넷114(포털)로 보내기 장물화 거래는, 비유적으로 전화번호 트래픽 114로 보내기 장물화 거래보다 더 심각한 경제 질서 교란행위로 규정, 각국이 EU DMA와 같거나 유사한 게이트키퍼 규제법을 도입하지 않거나 늦으면 그 국가의 경제는 파탄이 날 수 밖에 없음을 20년 이상 알리고 있다.
EU DMA가 지정을 한 게이트키퍼의 모든 기업 고객 훔치기 등 인터넷을 통한 경제 왜곡, 시장질서 교란행위가 없었다면, 인류는 이미 일자리와 소득 수준이 높은 제4차산업분류로 산업이 이동 되었을 것 이라며, 게이트키퍼가 모든 기업의 브랜드네임(고객)트래픽을 인터넷114(포털)에 팔고 연간 34조원을 받는<'DOJ법정' 증거> 장물화 거래는, 비유적으로 전화번호 트래픽 114로 보내기 장물화 거래보다 더 심각한 경제 질서 교란행위로 규정, 국가가 브랜드네임 트래픽인 디지털 재산권을 지키주지 않으면 거래비용이 크게 증가되어 인터넷의 장점이 단점화 되어,정부가 인터넷 산적을 방치하는 효과로 늦으면 그 국가의 경제는 파탄이 날 수 밖에 없음을 20년 이상 알리고 있다.
 
  
 
== 연혁 ==
 
== 연혁 ==

해시넷에서의 모든 기여는 다른 기여자가 편집, 수정, 삭제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 만약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문서를 저장하지 말아 주세요.
또한, 직접 작성했거나 퍼블릭 도메인과 같은 자유 문서에서 가져왔다는 것을 보증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시넷:저작권 문서를 보세요).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허가 없이 저장하지 마세요!

취소 |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