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파트너스 편집하기

이동: 둘러보기, 검색

경고: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편집을 하면 IP 주소가 공개되게 됩니다.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생성하면 편집자가 아이디(ID)으로 기록되고,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편집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저장해주세요.
최신판 당신의 편집
55번째 줄: 55번째 줄:
  
 
;체인저
 
;체인저
체인파트너스의 신사업 체인저는 암호화폐 가격 비교 기능이 탑재하여 자동화된 장외거래(OTC)플랫폼으로, 현재 장외거래 시장의 문제점인 '유동성 부족' 해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체인파트너스는 체인저를 통해 고객이 거래를 원할 때 전 세계 OTC 데스크들로부터 가격을 받아와 가장 좋은 가격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OTC 거래의 큰 허들이었던 최소 거래 금액을 없애 개인투자자도 OTC 시장의 유리한 가격으로 거래할 수 있다.<ref>강주현 기자,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133624 체인파트너스, 크라우드펀딩 관련 투자설명회 진행]〉, 《블록미디어》, 2020-04-01 </ref>  
+
체인파트너스의 신사업 체인저는 암호화폐 가격 비교 기능이 탑재하여 자동화된 장외거래(OTC)플랫폼으로, 현재 장외거래 시장의 문저점인 '유동성 부족'해결을 목표로하고 있다. 체인파트너스는 체인저를 통해 고객이 거래를 원할 때 전세계 OTC 데스크들로부터 가격을 받아와 가장 좋은 가격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OTC 거래의 큰 허들이었던 최소 거래 금액을 없애 개인투자자도 OTC 시장의 유리한 가격으로 거래할 수 있다.<ref>강주현 기자,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133624 체인파트너스, 크라우드펀딩 관련 투자설명회 진행]〉, 《블록미디어》, 2020-04-01 </ref>  
  
 
* '''크라우드 펀딩'''  
 
* '''크라우드 펀딩'''  
: 2020년 2월 18일, 체인파트너스는 서울 서초구 크라우디 본사에서 IR 설명회를 가지고 암호화폐 시장과 핵심 사업 계획인 체인저를 설명했다. 또한, 최저 공모 금액은 3억 원이며, 목표 공모 금액은 10억 원인 이번 펀딩은 3월 12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크라우디에서 진행했다. 체인파트너스 표철민 대표는 기관과 개인 투자자가 단절된 현재 암호화폐 시장 구조를 지적했다. 그는 "기관과 개인을 연결해줄 징검다리가 필요하며, 체인파트너스가 그 역할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암호화폐 시장 거래 참여자들을 하나의 플랫폼에 모아 365일 24시간 유동성을 공급하는 것이다. 현재 암호화폐 OTC 시장은 여전히 수동으로 복잡한 절차를 거쳐 진행되고 있다. 회원가입 시에는 서류를 스캔해 이메일로 제출하고, 거래 문의는 텔레그램으로 해야 한다. 거래 체결 하루 뒤 이메일로 보내지는 인보이스를 통해 최종 결제를 하는 순서이다. 표철민 대표는 "한국 시장의 경우 상황이 더욱 심각하여 거래를 중계하는 브로커만 있고, 매매하겠다는 딜러는 없으며, 딜러가 투입되고 거래 시스템이 자동화되면 이런 상황을 개선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
: 2020년 2월 18일, 체인파트너스는 서울 서초구 크라우디 본사에서 IR 설명회를 가지고 암호화폐 시장과 핵심 사업 계획인 체인저를 설명했다. 또한, 최저 공모 금액은 3억 원이며, 목표 공모 금액은 10억 원인 이번 펀딩은 3월 12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크라우디에서 진행했다. 체인파트너스 표철민 대표는 기관과 개인 투자자가 단절된 현재 암호화폐 시장 구조를 지적했다. 그는 "기관과 개인을 연결해줄 징검다리가 필요하며, 체인파트너스가 그 역할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암호화폐 시장 거래 참여자들을 하나의 플랫폼에 모아 365일 24시간 유동성을 공급하는 것이다. 현재 암호화폐 OTC 시장은 여전히 수동으로 복잡한 절차를 거쳐 진행되고 있다. 회원가입시에는 서류를 스캔해 이메일로 제출하고, 거래 문의는 텔레그램으로 해야 한다. 거래 체결 하루 뒤 이메일로 보내지는 인보이스를 통해 최종 결제를 하는 순서이다. 표철민 대표는 "한국 시장의 경우 상황이 더욱 심각하여 거래를 중계하는 브로커만 있고, 매매를 하겠다는 딜러는 없으며, 딜러가 투입되고 거래 시스템이 자동화되면 이런 상황을 개선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 체인파트너스의 체인저는 OTC 자동화 플랫폼이다. 가입부터 거래까지 100% 자동화로 진행되며, 100억 원 이하 거래는 시차 없이 즉시 체결된다. 한 거래에 다수의 OTC와 거래소가 호가를 제시하여 이 중 가장 좋은 호가를 최종 제공하는 형태이다. 최소 거래금액과 수수료는 없지만, 호가에 소정의 추가 금액을 붙여 이익을 창출한다. 그럼에도 최저가를 제시할 수 있고, 현재는 OTC 업계 1위 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체인파트너스는 2020년 안에 모든 OTC 업체와 주요 거래소를 합류시키고, 시장 점유율 2.3%를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표철민 대표는 "글로벌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미국 재무부의 화폐 서비스 사업자 지위를 획득했고, 몰타, 필리핀 등에서도 관련 인가를 획득 중"이라고 말했다.<ref>노윤주 기자, 〈[https://decenter.kr/NewsView/1YYZEMBGYU 크라우드 펀딩 나선 체인파트너스 "OTC 자동화 플랫폼 '체인저' 만든다"]〉, 《디센터》, 2020-02-19 </ref>
+
: 체인파트너스의 체인저는 OTC 자동화 플랫폼이다. 가입부터 거래까지 100% 자동화로 진행되며, 100억 원 이하 거래는 시차 없이 즉시 체결된다. 한 거래에 다수의 OTC와 거래소가 호가를 제시하여 이 중 가장 좋은 호가를 최종 제공하는 형태이다. 최소 거래금액과 수수료는 없지만, 호가에 소정의 추가 금액을 붙여 이익을 창출한다. 그럼에도 최저가를 제시할 수 있고, 현재는 OTC 업계 1위 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체인파트너스는 2020년 안에 모든 OTC 업체와 주요 거래소를 합류시키고, 시장 점유율 2.3%를 확보하는것을 목표로하고 있다. 표철민 대표는 "글로벌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미국 재무부의 화폐 서비스 사업자 지위를 획득했고, 몰타, 필리핀 등에서도 관련 인가를 획득 중"이라고 말했다.<ref>노윤주 기자, 〈[https://decenter.kr/NewsView/1YYZEMBGYU 크라우드 펀딩 나선 체인파트너스 "OTC 자동화 플랫폼 '체인저' 만든다"]〉, 《디센터》, 2020-02-19 </ref>
  
 
====체인파트너스 리서치====
 
====체인파트너스 리서치====

해시넷에서의 모든 기여는 다른 기여자가 편집, 수정, 삭제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 만약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문서를 저장하지 말아 주세요.
또한, 직접 작성했거나 퍼블릭 도메인과 같은 자유 문서에서 가져왔다는 것을 보증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시넷:저작권 문서를 보세요).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허가 없이 저장하지 마세요!

취소 |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