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레브 편집하기

이동: 둘러보기, 검색

경고: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편집을 하면 IP 주소가 공개되게 됩니다.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생성하면 편집자가 아이디(ID)으로 기록되고,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편집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저장해주세요.
최신판 당신의 편집
17번째 줄: 17번째 줄:
  
 
==현황==
 
==현황==
2019년 11월 03일 ㈜형제파트너의 사장 김정완이 인도 기업에 10억원 규모의 투자로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향후에 인도와 동남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을 밝혔다. 이 인도 기업은 전기배선전문기업으로 인도에서 부품을 수급하고 국내에서 완제품을 조립하여 수출하는 방식으로 현지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크라우드펀딩 방식으로 해외에서 자금을 유치해 아그레브의 마케팅에 활용하고 이후 베트남과 동남아 시장에도 진출하려는 전략이다. 김정완 사장은 "농업용 전기차 아그레브 브랜드가 국내에 많이 알려진 만큼 내년부터 농업용, 물류용, 운반용 등 다양한 소형 전기차가 필요한 해외 시장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f>정재훈 기자. 〈[https://www.etnews.com/20191101000218 형제파트너, 농업용 전기차 '아그레브'로 해외 시장 노크]〉, 《전자신문》, 2019-11-03</ref>
+
2019년 11월 03일 ㈜형제파트너의 사장 김정완이 인도 기업에 10억원 규모의 투자로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향후에 인도와 동남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을 밝혔다. 이 인도 기업은 전기배선전문기업으로 인도에서 부품을 수급하고 국내에서 완제품을 조립하여 수출하는 방식으로 현지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크라우드펀딩 방식으로 해외에서 자금을 유치해 아그레브의 마케팅에 활용하고 이후 베트남과 동남아 시장에도 진출하려는 전략이다. 김정완 사장은 "농업용 전기차 아그레브 브랜드가 국내에 많이 알려진 만큼 내년부터 농업용, 물류용, 운반용 등 다양한 소형 전기차가 필요한 해외 시장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각주}}
 
{{각주}}

해시넷에서의 모든 기여는 다른 기여자가 편집, 수정, 삭제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 만약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문서를 저장하지 말아 주세요.
또한, 직접 작성했거나 퍼블릭 도메인과 같은 자유 문서에서 가져왔다는 것을 보증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시넷:저작권 문서를 보세요).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허가 없이 저장하지 마세요!

취소 |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