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성 편집하기

이동: 둘러보기, 검색

경고: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편집을 하면 IP 주소가 공개되게 됩니다.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생성하면 편집자가 아이디(ID)으로 기록되고,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편집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저장해주세요.
최신판 당신의 편집
1번째 줄: 1번째 줄:
#넘겨주기 [[성종화]]
+
'''성종화'''또는 '''존성'''(John Sung)은 글로벌머니익스프레스(GME Remittance)의 대표이사 이다.
 +
 
 +
== 생애 ==
 +
1990년부터 1997년 4월까지 LG전자 말레이시아 지사에서 근무한 주재원이었다 1997년 4월 말레이시아에서 무역업을 시작했고 한국에서 기회를 찾아보기 위해 탄 비행기에서 성 대표는 또 다른 기회를 발견했다 그는 말레이시아로 돌아와 바로 통신사업을 시작했다. 기업들에 국제전화요금을 할인해 주는 부가통신 서비스업을 시작한 것이다
 +
 
 +
== 약력 ==
 +
 
 +
== 주요 활동 ==
 +
 
 +
=== 넥스텔 ===
 +
아날로그 통신 시장이 디지털 및 VOIP 시장으로 전환되던 초기인 1998년도 말레이시아 시장에 진출해 시장 선점에 성공했다. 넥스텔 성종화 사장은 최신의 통신 기술을 한국과 미국에서 도입, 국제전화 서비스를 말레이시아 시장에서 시작했으며, 말레시아 최초로 지방전화 및 핸드폰 할인전화 서비스를 시작해 말레이시아의 통신 시장을 선도했다. 시장의 가능성을 누구보다 먼저 인식하고 발 빠르게 사업에 착수함으로써 시장 선점에 성공한 것이다.<ref> 해외시장뉴스 , 〈[https://news.kotra.or.kr/user/globalBbs/kotranews/6/globalBbsDataView.do?setIdx=322&dataIdx=107702 (말레이시아) 초기 시장 진입으로 성공을 선점-넥스텔]〉 , 《kotra》 , 2011-06-26  </ref>
 +
 
 +
== 동영상 ==
 +
<youtube>9RtShXvSJkM</youtube>
 +
 
 +
 
 +
{{각주}}
 +
 
 +
== 참고자료 ==
 +
* 해외시장뉴스 , 〈[https://news.kotra.or.kr/user/globalBbs/kotranews/6/globalBbsDataView.do?setIdx=322&dataIdx=107702 (말레이시아) 초기 시장 진입으로 성공을 선점-넥스텔]〉 , 《kotra》 , 2011-06-26
 +
 
 +
== 같이 보기 ==
 +
* [[]]
 +
 
 +
{{인터넷 기업가|검토 필요}}

해시넷에서의 모든 기여는 다른 기여자가 편집, 수정, 삭제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 만약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문서를 저장하지 말아 주세요.
또한, 직접 작성했거나 퍼블릭 도메인과 같은 자유 문서에서 가져왔다는 것을 보증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시넷:저작권 문서를 보세요).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허가 없이 저장하지 마세요!

취소 |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