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트투페임 편집하기

이동: 둘러보기, 검색

경고: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편집을 하면 IP 주소가 공개되게 됩니다.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생성하면 편집자가 아이디(ID)으로 기록되고,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편집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저장해주세요.
최신판 당신의 편집
89번째 줄: 89번째 줄:
 
==대회&경기==
 
==대회&경기==
 
===퍼스트 방콕 컴벳 토너먼트 이벤트===
 
===퍼스트 방콕 컴벳 토너먼트 이벤트===
파이트투페임은 2019년 9월 20일, 태국 방콕에서 첫 번째 파이트 경기를 펼쳤다. 파이트투페임과 크립토키드(CryptoKid) 거래소가 공동 주최했으며 WCK의 데니스 워너 회장, 격투기 전문 MC 카를로스 크래머, 아프리카 랭킹 1위, 세계 랭킹 14위, 웰터급 세계 권투 챔피언 크리스 반 헤든 등의 연사가 참여했다. 첫 번째 파이트 경기를 태국에서 개최한 이유는 태국의 전통 무술인 무에타이의 명성 때문이다. 무에타이는 전 세계 운동 선수들에게 잘 알려진 무술로 단순 무술을 넘어 태국의 문화와 가치를 교류할 기회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파이트투페임은 태국 문화와 무에타이를 통한 경쟁 정신의 독특한 결합을 만들어내면서 전 세계 많은 나라의 격투기 기술을 융합시키고자 개최하였다. 블록체인 기술과 분산 투표 기술을 활용하여 역사상 처음으로 FF토큰이 선수들과 팬들 사이에서 혁신적인 메커니즘을 통해 직전 순환되는 것을 느끼고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선수와 팬의 직접적인 상호작용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줬다.<ref name="파이트투페임 홈페이지"/>
+
: 파이트투페임은 2019년 9월 20일, 태국 방콕에서 첫 번째 파이트 경기를 펼쳤다. 파이트투페임과 크립토키드(CryptoKid) 거래소가 공동 주최했으며 WCK의 데니스 워너 회장, 격투기 전문 MC 카를로스 크래머, 아프리카 랭킹 1위, 세계 랭킹 14위, 웰터급 세계 권투 챔피언 크리스 반 헤든 등의 연사가 참여했다. 첫 번째 파이트 경기를 태국에서 개최한 이유는 태국의 전통 무술인 무에타이의 명성 때문이다. 무에타이는 전 세계 운동 선수들에게 잘 알려진 무술로 단순 무술을 넘어 태국의 문화와 가치를 교류할 기회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파이트투페임은 태국 문화와 무에타이를 통한 경쟁 정신의 독특한 결합을 만들어내면서 전 세계 많은 나라의 격투기 기술을 융합시키고자 개최하였다. 블록체인 기술과 분산 투표 기술을 활용하여 역사상 처음으로 FF토큰이 선수들과 팬들 사이에서 혁신적인 메커니즘을 통해 직전 순환되는 것을 느끼고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선수와 팬의 직접적인 상호작용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줬다.<ref name="파이트투페임 홈페이지"/>
  
 
===2019 WBBU 'Fight to Fame BMS'===
 
===2019 WBBU 'Fight to Fame BMS'===
파이트투페임은 2019년 11월 24일, 중국 베이징에서 베이징시 복싱 협회, WBBU 세계 복싱 우호연합과 함께 2019 WBBU 'Fight to Fame BMS'를 개최했다. 대회는 프로 경기인 2019 WBBU 'Fight to Fame BMS' 세계 복싱 챔피언십과 아마추어 경기인 베이징 전국민 피트니스 복싱 랭킹 리그로 나누어 진행했으며, 아마추어 경기는 클럽 참여 형태로 중국 베이징을 포함한 40여 개 복싱 클럽의 활발한 참여를 끌어냈다. 프로 경기는 유명 선수들의 빅매치로 열기를 더했다. WBBU 필리핀 챔피언 진명촌(陈明村)과 태국 챔피언 차이야(CHAIYA)가 WBBU 12회 세계 챔피언을 놓고 겨뤘으며, 베이징 스차하이 스포츠 스쿨에서 배출한 중국 복싱 선수 곽자광(霍自强)과 태국의 바차얀(VACHAYAN)이 10라운드 매치를 통해 대륙 간 챔피언 결정전을 치렀다. 필리핀 챔피언 진명촌 선수는 2분 10초 만에 태국의 차이야 선수를 KO시키고 WBBU 세계 복싱 챔피언 금 벨트를 획득했고, 중국 곽자강 선수는 태국 바차얀 선수를 쓰러트리고 금 벨트를 획득했다. 중계는 CCTV의 유명한 MC 한교생(韩乔生), MC 소항(苏航)이 맡았으며, CCTV와 베이징TV스포츠채널, 중국 스포츠신문, 신화사 등에서 중계 및 보도됐다. 동시에 西瓜 라이브 방송에서 온라인으로 120만 명이 시청했다.<ref>이창규 기자, 〈[https://www.mbcsportsplus.com/news/index.php?mode=view&cate=33&b_idx=99824211 글로벌격투경기 파이트투페임, 베이징 ‘2019 WBBU F2F' 성황리 개최]〉, 《엠스플》, 2019-12-06</ref><ref>이주상 기자,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858490#csidx050a734d94bd99d927c454a73be2d87 스포엔터테인먼트 파이트 투 페임(FIGHT TO FAME, F2F), 베이징에서 성황리에 개최]〉, 《스포츠서울》, 2019-12-07</ref>
+
: 파이트투페임은 2019년 11월 24일, 중국 베이징에서 베이징시 복싱 협회, WBBU 세계 복싱 우호연합과 함께 2019 WBBU 'Fight to Fame BMS'를 개최했다. 대회는 프로 경기인 2019 WBBU 'Fight to Fame BMS' 세계 복싱 챔피언십과 아마추어 경기인 베이징 전국민 피트니스 복싱 랭킹 리그로 나누어 진행했으며, 아마추어 경기는 클럽 참여 형태로 중국 베이징을 포함한 40여 개 복싱 클럽의 활발한 참여를 끌어냈다. 프로 경기는 유명 선수들의 빅매치로 열기를 더했다. WBBU 필리핀 챔피언 진명촌(陈明村)과 태국 챔피언 차이야(CHAIYA)가 WBBU 12회 세계 챔피언을 놓고 겨뤘으며, 베이징 스차하이 스포츠 스쿨에서 배출한 중국 복싱 선수 곽자광(霍自强)과 태국의 바차얀(VACHAYAN)이 10라운드 매치를 통해 대륙 간 챔피언 결정전을 치렀다. 필리핀 챔피언 진명촌 선수는 2분 10초 만에 태국의 차이야 선수를 KO시키고 WBBU 세계 복싱 챔피언 금 벨트를 획득했고, 중국 곽자강 선수는 태국 바차얀 선수를 쓰러트리고 금 벨트를 획득했다. 중계는 CCTV의 유명한 MC 한교생(韩乔生), MC 소항(苏航)이 맡았으며, CCTV와 베이징TV스포츠채널, 중국 스포츠신문, 신화사 등에서 중계 및 보도됐다. 동시에 西瓜 라이브 방송에서 온라인으로 120만 명이 시청했다.<ref>이창규 기자, 〈[https://www.mbcsportsplus.com/news/index.php?mode=view&cate=33&b_idx=99824211 글로벌격투경기 파이트투페임, 베이징 ‘2019 WBBU F2F' 성황리 개최]〉, 《엠스플》, 2019-12-06</ref><ref>이주상 기자,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858490#csidx050a734d94bd99d927c454a73be2d87 스포엔터테인먼트 파이트 투 페임(FIGHT TO FAME, F2F), 베이징에서 성황리에 개최]〉, 《스포츠서울》, 2019-12-07</ref>
  
 
===2020년 1월 한국 대회 개최===
 
===2020년 1월 한국 대회 개최===
파이트투페임은 2020년 1월 대한민국에서 파이트투페임 대회를 개최한다. 유력한 개최 후보지는 장충체육관이다. 팬들의 투표를 통해 선발된 우승자들은 전 세계로 중계되는 액션스타 리얼리티쇼 프로그램과 할리우드 영화 출연 기회를 얻는다.
+
: 파이트투페임은 2020년 1월 대한민국에서 파이트투페임 대회를 개최한다. 유력한 개최 후보지는 장충체육관이다. 팬들의 투표를 통해 선발된 우승자들은 전 세계로 중계되는 액션스타 리얼리티쇼 프로그램과 할리우드 영화 출연 기회를 얻는다.  
  
 
==논란==
 
==논란==

해시넷에서의 모든 기여는 다른 기여자가 편집, 수정, 삭제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 만약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문서를 저장하지 말아 주세요.
또한, 직접 작성했거나 퍼블릭 도메인과 같은 자유 문서에서 가져왔다는 것을 보증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시넷:저작권 문서를 보세요).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허가 없이 저장하지 마세요!

취소 |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