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파사트 편집하기

이동: 둘러보기, 검색

경고: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편집을 하면 IP 주소가 공개되게 됩니다.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생성하면 편집자가 아이디(ID)으로 기록되고,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편집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저장해주세요.
최신판 당신의 편집
81번째 줄: 81번째 줄:
  
 
* '''앱 연결''' : 앱을 시작하려면 호환되는 스마트 폰을 연결하고 선택한 앱이 폭스바겐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에 나타나는지 확인해야한다.<ref name = "폭스바겐 공식 홈페이지"></ref>
 
* '''앱 연결''' : 앱을 시작하려면 호환되는 스마트 폰을 연결하고 선택한 앱이 폭스바겐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에 나타나는지 확인해야한다.<ref name = "폭스바겐 공식 홈페이지"></ref>
 
==서비스==
 
* '''서비스 플러스''' : 보증기간 내 3년 동안 차량의 관리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특정 소모품 교환을 지원해주는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차량에 적용되며 공식 서비스의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폭스바겐 서비스 플러스는 2020년 7월 1일 이후 등록한 차량에 적용된다. 서비스 항목과 모델 별 제공 횟수로는 정기점검과 엔진오일+오일필터의 경우 모델 공통 3회, 에어컨필터와 에어클리너의 경우 모델 공통 1회, 디젤 모델 한정으로 요소수의 경우 [[아테온]], [[투아렉]] 모델 3회, 와이퍼블레이드의 경우 투아렉 모델 2회가 제공된다.
 
 
* '''케어프리 서비스''' : 보증기간 내 3년동안 서비스 주기에 맞추어 체계적인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교체 빈도가 높은 소모품 항목을 서비스 주기에 따라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제공해주며, 각 모델의 서비스 주기에 맞추어 공식 서비스센터의 체계적인 차량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폭스바겐 케어프리 서비스는 2018년 3월부터 2020년 6월 30일까지 등록된 차량에 적용된다. 서비스 항목과 서비스 주기는 정기점검의 경우 서비스 경고등 점등 또는 매 30,000km 또는 2년 선도래 시, 엔진오일+오일필터의 경우 서비스 경고등 점등 또는 디젤 모델은 매 30,000km 또는 2년 선도래 시, 가솔린 모델은 매 15,000km 또는 1년 선도래 시에 제공된다. 에어컨필터의 경우 60,000km 또는 2년 선도래 시, 에어클리너의 경우 디젤 모델은 매 2번째 엔진오일 교체 시, 가솔린 모델은 매 4번째 엔진오일 교체 시 제공된다. 디젤 모델의 연료필터의 경우 매 3번째 엔진오일 교체 시 제공되며, 가솔린 모델의 점화플러그의 경우 매 60,000km마다 서비스가 제공된다.
 
 
* '''서비스 패키지''' : 차량 관리에 꼭 필요한 소모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주는 패키지 상품이다. 부품 및 공임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며, 차량관리에 꼭 필요한 소모품으로 구성되었고, 구매 후 부품 및 공임이 인상되어도 추가 비용이 없다. 또한 엔진오일 패키지 구매 시 무상점검 2회 제공되며, 구매일로부터 5년이라는 넉넉한 사용기간을 가진다.
 
 
* '''중고차 웰컴 서비스''' : 중고차를 구매했다면, 보증기간이 끝났더라도, 공식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중고차 등록일로부터 6개월 이내 공식 서비스를 첫 방문한 중고차 고객인 경우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와 첫 방문 서비스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모빌리티 개런티''' :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구입한 차량에 대한 종합 서비스 관리 프로그램이며,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차량 운행 중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 시 24시간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운행 중 차량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연료 주입 서비스는 연 2회까지 가능하며, 계기판 주행가능 거리 표시가 '0'일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된다. 배터리 점프 서비스는 연 5회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차량의 고장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연 1회 거주지로부터 100km 이상 떨어진 곳에서 차량운행이 불가하여 지정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로 인해 숙박하게 될 경우 20만원까지의 숙박비를 지원준다.
 
 
* '''사고 차량 지원''' : 폭스바겐 오너를 위한 사고 차량 지원 프로그램은 갑작스러운 사고 시 견인 등의 현장지원부터 보험, 수리 등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져준다. 사고 발생에서 수리 기간 동안 사용한 교통비를 지원해주고, 사고 수리 시 수리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 금액의 서비스 바우처를 고객에게 발급해주며, 사고 차량의 견적금액이 잔존가를 초과하는 차량에 대해 고객이 수리를 원할 경우 최대 30%까지 부품 할인을 지원해준다. 또한 사고 발생 지점에서 서비스센터까지 혹은 서비스센터에서 고객이 원하시는 장소까지의 이동 중 1회에 한해 무상 탁송 서비스를 제공해준다.<ref name = "폭스바겐 공식 홈페이지"></ref>
 
  
 
==제원==
 
==제원==

해시넷에서의 모든 기여는 다른 기여자가 편집, 수정, 삭제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 만약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문서를 저장하지 말아 주세요.
또한, 직접 작성했거나 퍼블릭 도메인과 같은 자유 문서에서 가져왔다는 것을 보증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시넷:저작권 문서를 보세요).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허가 없이 저장하지 마세요!

취소 |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