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png

디스프레드

해시넷
Asadal (토론 | 기여)님의 2019년 12월 5일 (목) 03:01 판
이동: 둘러보기, 검색
데스프레드(DeSpread) 로고
데스프레드(DeSpread) 로고와 글자
지엠 정(GM Chung)

데스프레드(DeSpread)는 2019년에 설립한 핵심적인 블록체인 프로젝트 관리 회사이다. 한국 시장을 전문으로 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위한 생태계 건축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고, 한국 블록체인 시장의 트랜드 매우 민감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본사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하며, 비상장기업이다. 대표는 지엠 정(GM Chung)이다.

테크핀 아시아 2019 배너.jpg
이 그림에 대한 정보
데스프레드가 테크핀 아시아 2019 행사에 참가합니다.

개요

데스프레드는 2019년에 설립되었으며, 대표는 지엠 정(GM Chung)이다. 지엠 정 대표는 자신을 젊고 패기 있는 국민연합 블록체인 스페셜리스트라고 표현하며,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위한 생태계 건축 전문가이다. 본사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해있는 비상장 기업으로 업계는 인터넷이고, 핵심적인 블록체인 프로젝트 관리 회사이다. 데스프레드의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데스프레드의 로고와 함께 "한국 시장을 전문으로 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위한 생태계 건축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고, 한국 블록체인 시장의 트랜드에 매우 민감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라는 문구가 나온다. 데스프레드의 전문 분야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성장이다.

주요 인물

  • 지엠 정(GM Chung) : 블록체인 프로젝트 관리 회사인 데스프레드의 대표이다. 국민대학교 산림 환경 시스템 학과 학사를 취득하였고, 2018년 서울에 위치한 에펠(aelf)의 콘텐츠 및 커뮤니티 관리자였다. 그 후, 노더(noder)의 칼럼니스트(Columnist) 거쳐 현재는 데스프레드의 설립자 겸 편집자 겸 대표이며, 믹스마블(MixMarvel)의 운영책임자이다.

참고자료

같이 보기


  질문.png 이 문서는 로고가 필요합니다.  

  의견.png 이 디스프레드 문서는 블록체인 개발업체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