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 | 기여 | 계정 만들기 | 로그인 메뉴

바뀜

이동: 둘러보기, 검색

토다 네트워크

4 바이트 추가됨, 2020년 1월 23일 (목) 11:30
잔글
편집 요약 없음
===특성===
* 활성 장치 : 합의가 아니라 설계 상으로 능동 장치는 크기에 관계없이 마이크로 마이닝에 똑같이 기여할 수 있으며 일반 스마트 폰의 0.3 %의 전력을 사용한다.
 
* 설계에 의한 지리적 분포 : 네트워크 속도는 마이크로 마이닝에 기여하고 중앙 집중식 마이닝 팜을 방지하는 노드 선택의 주요 결정 요소이다.
 
* 불변 및 반박 불가 : Toda-T 패킷의 해시는 규칙적으로 구성되고 결정적인 Merkle Tree에서 잎을 구성하며, 이는 이전의 Merkle Root의 의사 결정 기능 (예 : 블록의 해시)을 사용하여 의사 난수를 사용하여 각 활성 장치에 의해 부분적으로 구축된다.
 
* 60 초의 최종성 : Toda 프로토콜은 TCP/IP와 유사합니다. 포크하면 인터넷이 아닌 인트라넷으로 끝난다. 60초 후, 블록은 전체 네트워크가 악의적이지 않는 한 되돌아 갈 가능성이 없는 최종 해시로 끝난다.
* 글로벌 복제 블록 해시 : 각 시간 블록의 해시 만 복제되며 T-Merkle (분산 컴퓨팅을 사용하는 TODA 알고리즘)에 의해 구성된다. 이는 매 분마다 32 개의 문자가 모든 장치에 추가됨을 의미한다.
 
* 온 체인 확장 성 : 블록체인은 TODA 프로토콜에 배치하여 확장 할 수 있는 오프체인 채널을 구축하지 않고도 보안, 효율성, 기밀성 및 확장성의 이점을 얻을 수 있지만, 일부 사용 사례에서는 유용 할 수 있다.
==특징==
'''레코드스 온 토다'''(Records)
:Records.OT Corp.은 모든 대행사, 기관 또는 서비스를위한 분산 형 레코드 관리 플랫폼을 구축하였다.
* 웹사이트(임시) - https://www.toda.network/records-ot
'''사이버 섹 온 토다'''(Cybersec)
:Cybersec.OT는 TODA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스마트 계약을 통해 모든 통신 장치의 보안을 보장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다.
* 웹사이트(임시) - https://www.toda.network/security-ot
'''임펙트피피에이 온 토다'''(ImpactPPA)
:ImpactPPA.OT Corp는 모바일 장치에서 신흥 시장에 청정 재생 에너지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에너지 소비자는 신뢰할 수 있고 투명한 플랫폼을 사용하여 전기 요금을 선결제 할 수 있다. 또한 세계의 은행이 아닌 사람들이 정체성과 명성을 얻을 수 있다.
* 웹사이트(임시) - https://www.toda.network/impactppa-ot
'''옥시 프로토콜 온 토다'''(Oxiprotocol)
:Oxiprotocol은 지리적 분포를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 위치 기반 프로토콜로 공급되는 지리적으로 이동하는 장치의 근접성으로 인해 IOT의 물리적 상호 작용을 측정하도록 설정되었다.
* 웹사이트(임시) - https://www.toda.network/oxiprotocol-ot
'''포인트스 온 토다'''(Points)
:Points.OT Corp.은 비즈니스 규모나 경쟁에 관계없이 모든 로열티 프로그램을 처리하도록 설계된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다.
* 웹사이트(임시) - https://www.toda.network/points-ot
'''폴리스 온 토다'''(Polls)
:Polls.OT Corp은 블록체인 기반의 폴링 플랫폼을 제공하여 조직, 기업 및 시민 정신을 가진 개인이 지역 사회에서 설문을 설정하고 유포 할 수 있다.
* 웹사이트(임시) - https://www.toda.network/polls-ot
'''스토리지 온 토다'''(Storage)
:Storage.OT Corp는 초기 단계에 있으며 TODA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구축 된 모든 회사를위한 분산 형 스토리지 계층을 만들려고합니다.
* 웹사이트(임시) - https://www.toda.network/storage-ot
'''사이버벤 온 토다'''(Cybervein)
:Cybervein.OT Corp는 분산 형 빅 데이터 관리 계층을 만듭니다.
* 웹사이트(임시) - https://www.toda.network/cybervein-ot
==주요활동==
'''[[체인 2020]]'''(CHAIN 2020)
:체인 2020(CHAIN 2020)은 2020년 1월 15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블록체인 교육 콘퍼런스이다. 토피 살리바는 [[토다 네트워크토피 살리바]]는 토다 네트워크를 대표하여 "탈중앙화 AI란 무엇이며 모든 인간에게 필요한 이유?" 기조연설자로 참석하였다.
==동영상==
편집
2,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