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png

밸런싱 더 레저

해시넷
이동: 둘러보기, 검색
포춘(FORTUNE)
로버트 해켓(Robert Hackett)
밸런싱 더 레저 공동 진행자

밸런싱 더 레저(Balancing The Ledger)는 미국의 최장수 비즈니스 잡지인 포춘(Fortune)의 온라인 쇼이자 비디오 시리즈이다. 이는 포춘의 수석 작가인 로버트 해켓(Robert Hackett)이 공동 진행하고 있다. 그는 해킹, 블록체인 기술, 비트코인에 관한 커버스토리를 썼으며 포춘지의 기술 뉴스레터 주말판인 사이버 토요일에 글을 쓴 바 있다.

2017년 트랜스퍼와이즈(TransferWise)의 전 CEO이자 인터넷 무료 음성통화로 널리 알려진 ‘스카이프’ 출신의 타벳 힌리커스(Taavet Hinrikus)는 크로스 컨트리 페이먼트(cross-border payment)를 위한 블록체인 기술의 잠재적 적용에 대한 생각을 발표하면서 포춘의 온라인 쇼인 밸런싱 더 레저의 최신 에피소드를 인터뷰한 바 있다. 2019년 5월 20일 디지털커런시그룹(DCG)의 창립자 겸 CEO인 배리 실버트(Barry Silbert)는 포춘의 밸런싱 더 레저 온라인 쇼에서 무역 협상이 결렬되었을 때 비트코인 가격 상승이 시작됐다는 점이 상당히 흥미롭다며, “비트코인이 불안정한 경제 상황에서 안정 장치 역할을 하고 있다”고 주장한 바 있다.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의견.png 이 밸런싱 더 레저 문서는 블록체인 미디어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