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png

세븐틴캐피탈

해시넷
이동: 둘러보기, 검색
위앤한잉(袁汉英, Amy)
세븐틴캐피탈 창시자

세븐틴캐피탈(Seventeen Capital)은 캐리비안 블록체인 금융 인프라 및 지역 금융 서비스 기업인 캐리넷(CariNet)의 자회사이며 중국에 위치한 재단이다. 중국어로 ‘정스치즈번(正十七资本)’이라고 하며 캐리넷의 투자자이자 재단의 창시자는 위앤한잉이다.

세븐틴캐피탈의 창시자 위앤한잉(袁汉英)은 쉐만즈를 만나 블록체인을 접하였고 블록체인 기반인 미래 발전의 추세를 믿었으며 이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야 된다고 생각했다. 그는 앞으로도 계속하여 블록체인 분야에 집중하고, 고품질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스타트업 팀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보다 가치 있고 의미 있는 프로젝트가 부화되었으며 위앤한잉이 투자자로 참여한 캐리넷의 투자도 좋은 결과를 얻었다.

2018년 6월 26일에 시작된 비트코인 거래 플랫폼인 OKEx의 3차 투표에서 캐리넷은 세 가지의 전문 투자 회사인 룽링캐피탈(Longling Capital, 隆领资本), 이미지네이션 펀드(Imagination Fund), 씽허캐피탈(StarWin Capital, 星合资本)의 전력 지원 받아 득표 1위로 무난히 이겼다. 이것은 위앤한잉의 예리한 시선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며 우수한 프로젝트를 발견하는 것도 자격을 갖춘 투자자가 보유해야 할 능력이다.[1]

최근 동향[편집]

2019년 11월 21일 최근 얼두어차이징(耳朵财经)의 기사에 따르면 세븐틴캐피탈(정스치즈번, 正十七资本)은 지비씨(GVC, 引力资本) 및 이엑스팝라네캐피탈(EXPOPLANET CAPITAL)와 함께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게임 집계 플랫폼인 캠(CAME) 회사에 전략적 투자를 하였다. 캠(CAME)은 세븐틴캐피탈 등 투자 기관을 위해 글로벌 브랜드 생태 건설, 커뮤니티 개발, 제품 업그레이드 및 유지보수 등 다양한 자본과 심도 있는 협력을 전개하여 전 세계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게임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하였다.[2]

각주[편집]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질문.png 이 문서는 로고가 필요합니다.  

  의견.png 이 세븐틴캐피탈 문서는 블록체인 투자업체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