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4일(금) 서울시 여의도 콘래드서울 호텔에서 2020 온체인 핀테크 컨퍼런스가 개최됩니다.

의견.png

체이늄

해시넷
이동: 둘러보기, 검색
체이늄(Chaineum)
체이늄(Chaineum)
로랑 를루(Laurent Leloup)

체이늄(Chaineum)은 기금 모금, 전략적 금융 자문서비스, 금융 자산 및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을 전문으로 하는 투자 은행이다. 대표이사는 로랑 를루(Laurent Leloup)이다. 회사는 프랑스 동부의 브장송(Besançon) 시에 있다.

블록체인 경제 포럼 2019 서울 (라토큰) 가로형 배너.jpg
이 그림에 대한 정보
체이늄이 블록체인 경제 포럼 2019 서울 행사에 참가합니다.

개요[편집]

2015년에 설립한 체이늄은 기술력이 뛰어나 블록체인 및 파괴적인 기술 분야에 중점을 두고 있다. 토큰화는 금융을 추구하는 기업가들에게 새로운 혁명적 수단이다. 체이늄은 모든 자산 유형이 기본적으로 블록체인에 발행되거나 토큰으로 대표되는 미래를 예상한다. 체이늄의 목표는 주식, 부채, 파생상품, 의무, 부동산, 예술작품, 클래식 자동차 등을 통해 대체 투자를 대중화하는 것이다. 소수의 특권층을 위해 처음에 예약된 시장에 접근성, 유동성 및 투명성을 제공함으로써 이와 관련하여 체이늄은 디지털 자산 투자를 발행, 금융, 보안, 거래 및 관리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완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특징[편집]

체이늄 세그먼트

체이늄 세그먼트는 연결 객체를 지갑으로 전체 노드로 만들고 합의에 의해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생성된 토큰 관리(유틸리티 및 보안)를 위한 동적 도구를 제안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동적 분산 레저다.

체이늄 세그먼트 DAI(Digital Assets Issusance)

기관 고객, 기업, 중개자 및 개인을 위한 새로운 금융 자산과 디지털 자산의 발행, 관리, 저장 및 정산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키는 금융 상품 및 서비스 생태계다.

체이늄 세그먼트 DAX(Digital Assets Exchange)

기업들이 이들 자산의 상장과 교환에 접근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다. 가능성은 무한하고, 기업들은 채권, 파생상품, 귀금속, 부동산, 미술품 등 자산을 만들고, 발행하고, 견적 및 교환할 수 있다.

주요인물[편집]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의견.png 이 체이늄 문서는 블록체인 투자업체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