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4일(금) 서울시 여의도 콘래드서울 호텔에서 2020 온체인 핀테크 컨퍼런스가 개최됩니다.

의견.png

엘에이핀테크

해시넷
이동: 둘러보기, 검색
엘에이핀테크(LA Fintech)
엘에이핀테크(LA Fintech)
제프 마르티네즈(Jeff Martinez)

엘에이핀테크(LA Fintech)는 제프 마르티네즈(Jeff Martinez)가 설립한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의 가장 큰 핀테크 그룹이며 금융기술 관련 기업인을 위한 모임이다.

블록체인 경제 포럼 2019 서울 (라토큰) 가로형 배너.jpg
이 그림에 대한 정보
엘에이핀테크가 블록체인 경제 포럼 2019 서울 행사에 참가합니다.

개요[편집]

업계는 P2P 대출, 사모펀드, 비트코인, 암호화폐, 콜드포 주도자, 모바일 앱, 주식 크라우드 펀딩, 에테르레움, 토큰, 레텍, 인베테크, 결제, 법률, 소액채무, 부동산, 담보채무, ICO, IPO, 블록체인에서 대체 자산으로 매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파트너, 프로그래머, 네트워크를 찾는 것처럼 만날 수 있다. 2019년 11월 5일 기준으로 1,482명의 회원이 있는 공개 그룹을 운영 중이다.

이 그룹을 통해서 한 달에 한 번씩 모임 및 이벤트 자리를 갖게 되며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 신청을 하고 한 달에 한 번씩 하는 모임에 나와서 회원들과 이야기를 주고받는다. 또한, 일 년에 한 번 엘에이핀테크어워즈(LA Fintech Awards)를 진행하는데 해당 연도에 홍보를 했던 프로젝트들을 모아 시상식을 진행하며 투표를 통해 순위를 정한다. 2017년 시상식에는 1에프엑스페이(1FXPay), 디비(Divy), 페이즐리(Paysly)가 뽑혔으며, 2018년 시상식에는 로트스탁(LotStocks), 스테디페이(SteadiPay)가 각각 1위, 2위를 차지했다.

주요 인물[편집]

  • 제프 마르티네즈(Jeff Martinez) : 마이크로 시장 구조를 전문으로 하는 금융 산업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신규 전자 중개인으로 엘에이(LA)에 있는 퍼시픽 증권거래소에서 출발한 제프 마르티네즈는 고빈도거래(HFT; High Frequency Trading)와 핀테크가 만들어지기 전에 하루에 수십억 주를 집행하며 경력을 쌓았다. 이후 개인들을 위한 트레베리캐피탈(Treveri Capital)의 재무 고문으로 리스크를 관리하고, IPO 이전 민간 기업의 임원을 위한 유동성을 창출하면서 소매 측으로 진출했다. 그는 혼란을 필요로 하는 비효율적인 모든 시장을 좋아하며 또한 가짜 애드테크 시장에서 속도를 내는 사용자 행동에 따라 수동적으로 사용자를 인증하는 옥스퍼드 바이오크론 측정학을 확장하고 있다. 제프 마르티네즈는 핀테크, 애드테크, 사이버 보안과 같은 기술에 관심이 있어 엘에이핀테크 그룹을 만들었다.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의견.png 이 엘에이핀테크 문서는 블록체인 미디어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