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png

김주성

해시넷
이동: 둘러보기, 검색
코인패스(Coinpass) 거래소

김주성은 한국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패스(Coinpass)를 운영하는 ㈜페이먼트코리아의 대표이사이다.

약력[편집]

주요 활동[편집]

김주성은 2017년에 각 업계의 전문가들이 모여 블록체인 기반 보안솔루션 및 암호화폐 디지털 자산 서비스를 개발하면서 2018년 코인패스를 설립하였고 2019년 1월에 정식 오픈하였다. 코인패스는 블록체인 보안협동조합에서 개발한 DB 코인 보안 솔루션을 적용한 첫 번째 암호화폐 거래소로, 고객의 개인정보가 분산저장 되어 기존 거래소의 문제점인 거래소 해킹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였고 수익금의 일부를 환원하는 방식인 암호화폐 콥(COP)을 자체적으로 발행하여 합리적인 운영방식으로 회원들과 공유하여 거래소 사용자의 이익증대를 추구할 수 있게 하였다.[1] 이후 일본의 Alpanet Technology LCC(대표 니시우라 안나)로부터 5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고,[2] 2018년 12월에 코인패스의 자회사인 ㈜페이먼트코리아를 설립했다.[3] 그리고 하이테크 정보 통신에서 주관하는 하이테크어워즈(Hi-Tech Awards)에서 블록체인 부문 대상을 받은 경력이 있다.[4]

사업 분야[편집]

  • 블록체인 기반 보안솔루션 개발 및 서비스
  • 암호화폐 거래소 시스템 개발
  • 스마트폰 APP 개발

각주[편집]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의견.png 이 김주성 문서는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자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