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수요청.png검수요청.png

다니엘 장

해시넷
이동: 둘러보기, 검색
다니엘 장(Daniel Zhang) 후닷컴 공동 창립자
후닷컴(Hoo.com, 虎符)

다니엘 장(Daniel Zhang)은 중국의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후닷컴(Hoo.com)의 공동 창립자이다. 중문 이름은 장장안(张长安, 장안, Zhang Zhang An, zhāng zhǎng ān)이다. 2019년 6월 14일, 세계 최초 이오스(EOS) 기축 거래소 체인스(chaince)가 후닷컴에 인수되면서 CMO였던 다니엘 장은 후닷컴 공동 창립자로 합류하였으며 후닷컴의 전략기획 및 시장 마케팅을 담당하게 되었다. 후닷컴은 6월 18일에 정식으로 런칭되었다.[1]

다니엘 장은 2019년 12월 16일, 한국 서울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디지털 자산 거래소 2020년 전략 VIP 세미나에 참석한다.

주요활동[편집]

  • 체인스(chaince,畅思)거래소

세계 최초 이오스 기축 거래소로 스위스에 등록되었다. 체인스 글로벌은 2018년 5월 18일에 설립되었으며 Chaince는 EOS 생태계에 집중하여 전세계 최초로 이오스 메인넷 프로젝트 에어드랍을 지원한다. 온라인 리얼 RAM 실시간 체인상 거래와 RAM 거래페어 테이커 기능을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플랫폼 사용자 자산의 안전을 보장하면서 우수한 제품 체험과 상향 프로그램 품질을 유지하고, 어떠한 방식의 요금을 받지 않으며, 전세계 사용자에게 공개적이고 투명한 양질의 블록체인 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2] 체인스 설립자는 우즈쩐(吴子臻, 오자진, Wu Zi Zhen, wú zǐ zhēn)이다. 다니엘 장은 체인스의 파트너이자 CMO이다. 2019년 6월 14일, 체인스는 후닷컴에 인수되었다.  

  • 후닷컴 거래소

2019년 6월 18일에 새롭게 오픈한 블록체인 금융 서비스 플랫폼으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세계 최초 이오스(EOS) 기축 거래소 체인스(chaince)와 옥스(OAX) 거래소를 인수한 뒤 본격적인 원터치 블록체인 자산 서비스 플랫폼의 운영을 시작했다. 대표는 왕루이시(王瑞锡)이다. 다니엘 장은 후닷컴 공동 창립자로 합류하였으며 후닷컴의 전략기획 및 시장 마케팅을 담당하게 되었다.

2019년 12월 16일, 다니엘 장은 한국 서울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디지털 자산 거래소 2020년 전략 VIP 세미나에 참석한다. 아시아 탑티어 디지털 자산 거래소 경영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2020년 암호화폐 투자 시장을 전망한다. 디지털 자산 거래소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투자시장을 이끌어가는 핵심 인프라이다. 거래소 관계자들의 입을 통해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현재를 진단한다.

동영상[편집]

각주[편집]

  1. 早评财经, 〈原畅思交易平台联合创始人长安,正式加入虎符Hoo.com-〉, 《早评财经》, 2019-06-14
  2.  〈畅思〉, 《非小号》,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검수요청.png검수요청.png 이 다니엘 장 문서는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자에 관한 글로서 검토가 필요합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문서 내용을 검토·수정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