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4일~5일까지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UDC)를 진행합니다.   (예전 공지 보기)

의견.png

전백균

해시넷
이동: 둘러보기, 검색
코인투엑스(Coin2X) 거래소

전백균㈜메타인베스트가 설립한 한국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투엑스(Coin2X)의 대표이사이다.

주요활동[편집]

코인투엑스(Coin2X)[편집]

코인투엑스는 트레이딩마이닝 거래소이다. 이 거래소는 채굴 환급과 코인주권, 수익공유라는 세 가지 원칙에 따라 운영되며 블록체인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투명하고, 혁신적인 차세대 암호화폐 거래소로 사용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코인 이코노미를 제공한다. TWC코인은 코인투엑스 거래소의 발행 코인으로서 수익과 가치를 공유하고, 향후 다양한 플랫폼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유틸리티 코인이다. TWC 홀더는 거래수수료 100%를 TWC로 지급받고, TWC 보유량에 따라 수수료 수익을 공유하며, TWC를 보유하는 것만으로도 코인투엑스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익과 미래의 가치를 누릴 수 있다. 이렇듯 코인투엑스는 다른 마이닝 거래소와 비슷한 운영 방식을 채택했으나 전날 대비 TWC 코인 가격이 상승하면 추가 배당을 통해 수익 공유 원칙을 실현할 것이며 트레이딩마이닝(Trade-Mining)을 적용하여 단순한 거래 수수료 할인 및 환급 방식이 아니라 회원들을 대상으로 거래소 수익 배당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1]

가기.png 코인투엑스에 대해 자세히 보기

동영상[편집]

각주[편집]

  1. 장가람 기자, 〈코인투엑스 거래소, ‘2019 밋업’ 개최〉, 《뉴스웨이》, 2019-01-17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의견.png 이 전백균 문서는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자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