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4일(금) 서울시 여의도 콘래드서울 호텔에서 2020 온체인 핀테크 컨퍼런스가 개최됩니다.

의견.png

㈜트루스트체인

해시넷
이동: 둘러보기, 검색
마일벌스(MileVerse)
정진형 대표

㈜트루스트체인(Trustchain)은 2019년 10월 설립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업체이다. 마일리지 결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목표로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통합 플랫폼인 마일벌스(MileVerse)를 개발했다. 본사는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41, 4층 404호'에 있다. 대표이사는 정진형이다.

2020년 해시넷 블록체인 콘퍼런스 배너.jpg
이 그림에 대한 정보
㈜트루스트체인이 2020년 해시넷 블록체인 콘퍼런스에 참가합니다.

개요[편집]

㈜트루스트체인은 광고 대행업체이다. 마일리지 교환 및 마일리지 통합 플랫폼인 마일벌스를 개발했다. 마일벌스는 현재 많은 이용자가 보유한 마일리지의 사용처나 제한적인 사용 방법을 해결하고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하여 다양한 기업 및 가맹점과 제휴를 했다. 따라서, 이용자들은 기업 마일리지를 마일벌스 토큰(MileVerse Point, MVP)으로 교환/통합하여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마일벌스는 글로벌로 나아가는 플랫폼 서비스가 되고자 한다.[1]

주요 인물[편집]

  • 정진형 : ㈜트루스트체인의 대표이사이다. 숭실대학교 정보통계학을 전공했다. 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에서 광고 기획, 지마켓(G-market)에서 마케팅 및 사업 기획을 했으며, 큐텐(Qoo10) 제펜&말레이시아 법인장, 에이아이오글로벌(AIO Global) 말레이시아 대표를 지냈다.

주요 사업[편집]

마일벌스[편집]

마일벌스(MileVerse)는 많은 기업의 마일리지 소비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마일리지 교환 및 마일리지 통합 플랫폼이다. 마일벌스를 통해 많은 기업의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가 조회되고 사용자는 조회된 마일리지를 자유롭게 교환해서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 사용 가능한 스마트앱을 제공하고 소비자가 보유 중인 마일리지 한도 내에서 다양한 가맹점에서 마일리지를 재사용 가능하게 한다. 사용자 QR코드를 사용하여 편의성을 고려하여 기존 모바일 지불결제 서비스와 유사한 형태의 바코드로 쉽게 결제가 가능하다. 플랫폼의 결제 모듈은 확장성을 보장하며 다양한 가맹점의 포스 기기에서도 결제를 할 수 있다.

고객은 MVP로 교환과 통합을 하여 상품 할인 및 결제에 이용하여 경제적 이득을 얻고, 기업은 마일리지 사용으로 부채 절감 및 마케팅 효과 증대를 얻을 수 있으며, 가맹점은 고객 유치로 매출 증가 및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마일벌스는 마일리지 통합 생태계를 구축하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며 고객, 기업, 가맹점이 모두 만족하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한다.[2]

각주[편집]

  1. 마일벌스 공식 홈페이지 - https://mileverse.com/
  2. 마일벌스 백서〉, 《마일벌스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질문.png 이 문서는 로고가 필요합니다.  

  의견.png 이 ㈜트루스트체인 문서는 블록체인 개발업체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