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png

박경재

해시넷
이동: 둘러보기, 검색
박경재 ㈜스카이피플 대표이사

박경재는 한국의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업체인 ㈜스카이피플(SkyPeople)의 대표이사이다.

개요[편집]

박경재 ㈜스카이피플 대표이사는 19년차의 베테랑 개발자이다. 그는 온라인게임 '에다온라인', '메탈레이지' 등에서부터 카카오게임 시장 초반의 '바이킹 아일랜드' PD로 참여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아이오에스(iOS) 게임 '커리레이싱'의 개발 PD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4년 4월 ㈜스카이피플이라는 회사를 창업했다. 박경재는 대표이사로 취임한 후 파이널 블레이드라는 거물 게임을 출시했다.

주요 활동[편집]

㈜스카이피플[편집]

㈜스카이피플(SkyPeople)은 박경재가 대표이사로 있는 게임 개발 회사로서, 대표작 파이널 블레이드를 크게 흥행시키며 모바일 게임 개발산업 분야에서 위세를 떨치고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편집]

파이널 블레이드(Final Blade)는 기존 게임 개발 과정에서 우러나오는 설계력, 팀원들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노련함, 이 두 박자가 맞아 떨어져 나온 걸작이다. 2017년 3월에 포켓몬고를 제치고 구글플레이 매출 2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가히 2017년 하반기 모바일 RPG 분야의 대장 역할을 했다고 해도 무방하다.

파이브스타즈[편집]

파이브스타즈(Five Stars)

박경재 대표는 현재 차기작 파이브스타즈(Five Stars) 게임 출시를 앞두고 있다. 파이브스타즈는 ㈜카카오의 자회사인 그라운드엑스(Groud X)가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인 클레이튼(Klaytn)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같이 보기[편집]


  의견.png 이 박경재 문서는 블록체인 개발업체 경영자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