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png

조나단 얀티스

해시넷
이동: 둘러보기, 검색
조나단 얀티스(Jonathan Yantis)
왁스(Wax)

조나단 얀티스(Jonathan Yantis)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아이템 거래용 암호화폐인 왁스(WAX)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이다.

개요[편집]

조나단 안티스는 Ultima Online, EverQuest 및 World of Warcraft 창립이래로 1997년에 가상 아이템 거래를 창안했다. 그 후 세게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아이템 시장의 창립자로서 당시 업계 거물인 인터넷 게임 엔터테인먼트 Data Gaming Entertainment와 합병을 감독했다. 초기 비트코인 채굴자이자 블록체인 투자자 였던 조나단 얀티스는 최초의 ICO마스터코인(MasterCoin)의 이사였으며, 비트코인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며 암호화폐의 기둥 역할을 했다. 이후 이더리움 ICO를 후원해 P2P계약을 지원했다. 현재 왁스(Wax) 최고 운영책임자(COO)로 자산 거래소(CSI)를 운영하고 있다.

약력[편집]

  • 1999년 ~ 2003년 : BS, Computer Science
  • 2005년 ~ 2018년 : 사우스캐롤라이나 의과대학 (SR 네트워크 엔지니어)
  • 2018년 ~ 2019년 : 사우스캐롤라이나 의과대학 (개발자)
  • 현재 : WAX 최고운영책임자(COO)

주요활동[편집]

왁스[편집]

현재 조나단 얀티스가 COO로 있는 왁스(WAX)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게임 아이템 거래용 암호화폐이다. 왁스는 누구나 디지털 자산을 위해 마켓 플레이스를 만들 수 있는 플랫폼이자 토큰으로 비디오 게임 가상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시장이다. 보안, 인프라에서 지불 처리에 전혀 투자하지 않고도 완벽하게 작동하는 가상 시장을 운영할 수 있게 해주는 분산형 플래폼이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각각 다른 나라에 있는 경우, 높은 통화 환산 및 국가간 지불 처리 수수료를 지불하는데에 어려움을 겪는다. 이 때 왁스는 암호화폐, 스마트 계약 및 블록체인 기반의 정산을 통해 이런 문제를 해결한다. 왁스 플랫폼은 다른 많은 종류의 디지털 자산이 거래 가능하므로 사실상 토큰화할 수 있는 모든 자산에 왁스가 도움이 된다.

IGE[편집]

조나단 얀티스는 실제 현금 가상 상품거래 개념을 발명하고, 최초로 가장 큰 가상 상품시장인 IGE를 창안했다. IGE는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상 화폐로 거래되며, MMORPG를 설명하는 회사이다. 2004년 IGE는 얀티스 엔터프라이즈를 인수 후, 조나단 얀티스가 운영하고 있다.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의견.png 이 조나단 얀티스 문서는 블록체인 개발업체 경영자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