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png

박정진

해시넷
(제인 박에서 넘어옴)
이동: 둘러보기, 검색
박정진

박정진㈜한화의 차장이다. 박정진의 영어 이름은 제인 박(Jane Park) 이다.

테크핀 아시아 2019 배너.jpg
이 그림에 대한 정보
박정진 차장이 테크핀 아시아 2019 행사에서 발표합니다.

경력[편집]

주요 활동[편집]

테크핀 아시아 2019[편집]

제인 박은 테크핀 아시아 2019 컨퍼런스의 연사로 참여하며 '한화가 바라보는 지속성장을 위한 디지털 혁신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테크핀 아시아는 2019년 12월 5~6일, 블록체인 액셀러레이터 체인파트너스와 전시컨벤션 센터 킨텍스는 양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컨퍼런스&엑스포이다. 테크핀 아시아 콘퍼런스는 공유경제, 인공지능(AI), 오픈뱅킹, 블록체인 등 혁신기술 전반을 다루는 행사이다. 행사 주최 측은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이 융합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런 트렌드를 잘 활용하는 기업이 21세기 글로벌 경쟁에서 살아남을 것이며,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IT와 금융산업의 혁신사례와 트렌드를 짚어보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테크핀 아시아 2019 콘퍼런스에서는 동남아 승차 공유 서비스 그랩의 세바스챤 로어비그 프로젝트 매니저가 공유경제 사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 무엇이 다를까"를 발표하며, 미국 IBM의 브라이언 에클레스 수석 애널리스트가 퀀텀 컴퓨팅 연구사례를 공유한다. 이 밖에도 월마트, 신한금융그룹, 케이뱅크 등 금융 및 유통 분야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선다. 테크핀 아시아 2019 콘퍼런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전시장 내부 참관 희망자는 2019년 12월 4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1] 가기.png 테크핀 아시아 2019에 대해 자세히 보기

각주[편집]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의견.png 이 박정진 문서는 블록체인 개발업체 경영자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